[스포츠동아], “지금은 신약 계시록이 이루어진 실상 시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12-22 22:49 조회1회관련링크
본문
김태현 기자, 입력 2024-12-22 13:44:57
“실상시대, 계시록 예언과 그 실상까지 알아야 구원 ”
초림 예수님은 구약을 이루시고 신약을 예언하셨다. 그리고 다시 오실 것을 약속하시고 세상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를 지고 죽으셨다. 하나 초림 당시 유대인들은 구약을 이루신 예수님을 ‘이단, 마귀’라며 믿지 않고 핍박을 하였다. 하면 당시의 세상이 어떤 세상인지 알 만하다.
예수님은 구약을 이룬 것같이 신약도 그와 같이 이룰 것을 약속하셨다. 그리고 신약을 이룰 때인 주 재림 때도 핍박이 있을 것을 예언하셨다. 초림 때도 재림 때도 핍박하는 자들은 불신자가 아니라 믿는다고 하는 자들이다. 그리고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다. 이 말을 하신 지가 약 2000년이나 되었다. 하나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다 신약 계시록을 가감하였다. 그러함에도 목자들은 신약 계시록을 아는 체하고 있다. 이는 자기 교인들을 속이는 처사이다.
하나님이 보내신 참 목자는 계시록 전장 사건을 다 보고 듣고 그 실상을 전한다고 하셨다(계 22:8, 16). 또 초림 예수님같이 계시 책을 받아먹고(계 10장) 예수님이 이룬 계시록의 실상을 다 보고 전하는 자이다. 하나 지금 기독교 목자들은 계시록을 다 가감하였고, 참 목자 곧 계시록에 약속한 목자를 보고도 믿지 못하고 또 이단이라며 핍박하였다. 세상은 참으로 요지경 속이다. 그리고 말세는 오늘날의 종교 세계에 해당하는 소리 같다.
계시록 사건은 배도, 멸망, 구원의 사건이며,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되기 시작할 때부터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 세 조직이 나타나 싸우게 되고, 그 싸움에서 최종적으로 이긴 자들이 오는 세상에서 하나님과 함께 천국에서 영원히 살게 된다. 이것이 계시록의 예언과 그 이룬 실상이다. 지금은 계시록 전장 사건을 본 자(약속의 목자)가 계시록의 예언과 그 실상을 증거하고 있다. 확인해 보라.
지금은 신약 계시록이 이루어진 실상 시대이다. 실상 시대에는 계시록의 예언과 그 실상까지 알아야 구원받을 수 있다. 약속의 목자가 증거하는 계시 말씀을 듣고 믿어 구원에 이르도록 하자.
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
출처 : https://sports.donga.com/region/article/all/20241222/130697405/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