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뉴스], 신천지 거제교회, 이웃 사랑 실천 ‘앞장’···전 성도 헌혈 캠페인 전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5-03-13 21:23 조회44회관련링크
본문
이창식 기자 입력 2025.03.13 12:02
“헌혈, 생명 눔 위해 꼭 필요한 봉사 계속 진행 할 것”

신천지 거제교회가 지난 6일 ‘3월 전 성도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 가운데 염동일 담임(왼쪽 네 번째)이 헌혈 후 참여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천지 거제교회
[투어코리아=이창식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부산야고보지파 거제교회(이하 신천지 거제교회)가 지난 6일 ‘3월 전 성도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13일 신천지 거제교회에 따르면 헌혈 비수기인 동절기를 맞아 혈액 보유량이 부족해진 경남혈액원이 신천지 거제교회에 헌혈을 요청했고 이를 거제교회가 흔쾌히 받아들이면서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해 ‘사랑을 전하는 실천, 우리 함께 헌혈해요!’라는 제목으로 열리게 됐다.
이번 캠페인은 헌혈버스 2대를 통해 이뤄졌으며 오전 10시~오후 4시 염동일 담임부터 성도에 이르기까지 모든 성도가 적극적으로 헌혈에 나섰다.
올해 처음으로 헌혈한다고 밝힌 김석현(20대·가명·남) 씨는 “거제에 헌혈의집이 없다 보니 헌혈버스가 올 때마다 동참하고 있다”며 “헌혈은 나의 이웃, 가족 그리고 위급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훌륭한 활동이니 모두 두려워 말고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활동의 가치를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캠페인을 통해 총 60여 명이 참여했으며 이 중 40여 명이 헌혈에 동참했다.
경남혈액원 관계자는 “신천지 거제교회 성도들이 헌혈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다”며 “혈액 수급이 어려운 겨울철, 신천지 거제교회에서 헌혈에 동참해 준 덕분에 조금이나마 수급난을 해소하고 또 지역에 나눔의 가치도 알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염동일 담임은 “혈액은 인공적으로 만들 수 없기에 헌혈은 생명나눔을 위해 꼭 필요한 봉사라고 생각한다”며 “작지만, 함께 한다면 큰 일을 해낼 수 있는 이 캠페인을 앞으로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