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뉴스], 신천지예수교 화곡교회 '요한계시록 스피치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5-03-25 22:28 조회21회관련링크
본문
박정대 기자 | 기사입력 2025/03/25 [17:28]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바돌로매지파 화곡교회는 3월25일 보도자료에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바돌로매지파 화곡교회(담임 유영빈)는 매주 화요일 ‘요한계시록 스피치 교육’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날 25일에도 신천지 화곡교회 대다수의 성도가 참석한 가운데 교육이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요한계시록의 의미를 정확히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능력을 기르는 데 중점을 뒀다”고 알렸다.
▲ 3월25일 신천지 화곡교회 유영빈 담임강사가 계시록 강의를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신천지 화곡교회] ©브레이크뉴스
▲3월25일 신천지 화곡교회 성도들이 짝꿍과 함께 계시록 스피치를 하고 있다.[사진 제공 = 신천지 화곡교회] ©브레이크뉴스
교육을 주관한 유영빈 담임 강사는 “요한계시록은 단순히 예언을 아는 것이 아니라 올바른 뜻을 깨닫고 실상을 정확히 전할 수 있어야 한다”며 “이번 교육은 성경 공부를 넘어 직접 말씀을 전하는 능력까지 기르는 실전 과정”이라고 설명했다.
교육은 찬양을 시작으로 ▲계시록 암송 ▲본문 교육 ▲짝꿍 스피치 연습 ▲대표 스피치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많은 성도가 꾸준히 참석하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계시록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전달 능력을 키우고 있다. 참석자들은 강의를 듣는 데 그치지 않고 계시록의 내용을 정리하며 이해도를 높이고 앞에 나와 발표하며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익혔다.
유영빈 강사는 “말씀을 깨닫는 것은 신앙의 시작이며 이를 전하는 것이 신앙인의 사명”이라며 “앞으로도 성도들이 계시록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