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타임즈], 신천지예수교회, 대전에 홍보관 개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5-03-31 21:51 조회11회관련링크
본문
한권수 기자 승인 2025.03.31 12:38
신앙 체험과 평화의 비전 공유하는 열린 공간 마련
▲ 신천지예수교회 홍보관 개장
[충청타임즈] 신천지예수교회가 대전에 ‘신천지 홍보관’을 개관했다.
홍보관은 신천지예수교회의 신앙 체계와 역사, 선교 비전 등을 대외적으로 소개하고,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신천지 대전교회가 설립된 이후 일반 시민이 신천지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확인·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천지 홍보관은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개방형 체험 공간으로, △역사관 △해달별관 & 미디어 아트관 △체험 공간 등 주제별 전시 공간으로 구성됐다.
개관식에는 지역 주민과 신앙인들이 참석해 교단의 역사와 신앙 체계에 대한 설명을 듣고 전시 공간을 관람했다.
▲ 이만희 총회장이 홍보관을 둘러보고 있다
이만희 총회장은 이 자리에서 “신천지예수교회는 요한계시록의 성취가 이뤄진 곳으로, 참된 신앙과 진리를 전하는 사명을 수행하고 있다”며 “홍보관은 누구나 보고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신앙의 본질과 변화, 그리고 성경의 예언과 성취 과정을 확인하길 바란다”며 “이 공간이 신앙적 의문에 대한 해답을 주고, 평화의 비전을 나누는 통로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방식 지파장은 “홍보관 개관은 신천지예수교회의 진실한 모습과 선교 철학을 지역사회와 더 가까이 나누기 위한 첫걸음”이라고 말했다.
또 “다양한 교계와의 협력·소통을 통해 더 많은 사람과 신앙의 본질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출처 : https://www.cctimes.kr/news/articleView.html?idxno=8386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