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JANDREW
교회 소개 사회 공헌 교회 홍보 하늘 문화 오시는 길
언론

[신아일보], 신천지 마태지파, 골목상권 활성화 '앞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5-04-23 23:25 조회37회

본문

박주용 기자 승인 2025.04.23 09:48


예배날 교회 주변 상권 이용

인천시내 총 7개소에 위치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마태지파 각 교회는 교회 주변 상권을 살리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교회에 따르면 예배 날인 수요일과 일요일이 되면 성도들이 교회 주변 음식점과 카페를 이용한다.

현재 인천시는 골목상권의 자생력을 강화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2025 골목상권 공동체 육성 및 활성화 지원사업’과 ‘우리마을 상인회 활성화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신천지 마태지파는 7개 교회의 인근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근처 음식점, 카페, 편의점 등을 소개하는 사이트까지 직접 운영하고 있다. 사이트를 통해 가게의 분위기, 대표 메뉴 등을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신천지 마태지파 관계자는 “인천시에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인천시에 신천지예수교회가 7개 있다. 앞으로도 7개 교회가 인근 상권을 살리고자 주변 상권을 적극적으로 이용할 계획에 있다. 이를 통해 교회 인근 지역 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https://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419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